0:00 / 0:00

새해복 많이 받으세옹☺️ 저는 싱싱한 07자지 아다땠어여 귀엽네여 서면 근처 변기 쓸 사람 라방 오세영 #서울 #부산 #서면 #광안리 #자취 #공중변소

A video posted by @Duckhip_ on X (formerly Twitter) (January 2, 2026 ・ その他 ・ 0:32 ・ #서울 #부산 #서면). Watch and download it on XCLYP.

Comments

Loading…

More Video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