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 @Morbosoypajero
0:00 / 0:00

La paja en manada es mucho mejor ๐Ÿ˜๐Ÿซ ๐Ÿ’‹๐Ÿฅต

@Morbosoypajero ๋‹˜์ด X(๊ตฌ ํŠธ์œ„ํ„ฐ)์— ์˜ฌ๋ฆฐ ๋™์˜์ƒ์ž…๋‹ˆ๋‹ค (2024๋…„ 3์›” 17์ผ ใƒป ใใฎไป– ใƒป 0:50). XCLYP์—์„œ ์žฌ์ƒยท๋‹ค์šด๋กœ๋“œํ•  ์ˆ˜ ์žˆ์Šต๋‹ˆ๋‹ค.

๋Œ“๊ธ€

๋ถˆ๋Ÿฌ์˜ค๋Š” ์ค‘โ€ฆ

๋™์˜์ƒ ๋” ๋ณด๊ธ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