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 @gwcurves
0:00 / 0:00

おつかれちゃんです😙 今日は過ごしやすい天気やったと思うで愛ちゃん⛅️ 昨年の撮影やけど👏

@gwcurves 님이 X(구 트위터)에 올린 동영상입니다 (2026년 6월 23일 ・ その他 ・ 0:08). XCLYP에서 재생·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

댓글

불러오는 중…

동영상 더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