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 @CIPI_34
0:00 / 0:00

昨日の公演の涙は「悔し涙」に見えたんだけど、今日のこの涙はなんか、前に上に進もうとしてるボムギュの強い芯が感じられて号泣😿 また東京ドームに戻ってきたときは嬉しさ純度100%の涙を流してくれたらいいな😿

@CIPI_34 님이 X(구 트위터)에 올린 동영상입니다 (2024년 7월 11일 ・ その他 ・ 0:06). XCLYP에서 재생·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

댓글

불러오는 중…

동영상 더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