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 @so_so4123
0:00 / 0:00

오빠에게 난 뭐야? 라고 물어봤었는데 돌아오는 대답은 스트레스 해소용 보지라고했다 근데 그렇게라도 취급해주니 좋아

@so_so4123 님이 X(구 트위터)에 올린 동영상입니다 (2026년 3월 10일 ・ その他 ・ 2:11). XCLYP에서 재생·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

댓글

불러오는 중…

동영상 더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