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 @1209akin
0:00 / 0:00

#個人が選ぶ好きなアニメの挿入歌or主題歌が流れるシーン ナラティブがハイメガを撃った後に流れるvigilanteも相まって最高の演出だと思ってる

@1209akin 님이 X(구 트위터)에 올린 동영상입니다 (2026년 6월 22일 ・ エンタメ ・ 3:09 ・ #個人が選ぶ好きなアニメの挿入歌or主題歌が流れるシーン). XCLYP에서 재생·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

댓글

불러오는 중…

동영상 더 보기